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이전  

베스트

이전  

브랜드

이전  

EVENT

고객센터

게시판 상세
배송 사고(상품 누락, 분실)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배송 사고는 상황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상품 누락]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할 경우 하나 이상의 택배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1. 주문내역조회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2. 배송조회에서도 배송완료로 확인되고 상품이 따로 배송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상품 분실]

분실했다는 택배사 연락을 받았다면 해당 문자를 캡쳐 후 1:1 문의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및 삭제시 필요합니다.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